해외축구중계 해외야구중계 해외농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하키중계 축구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스포츠중계 하키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야구중계 해외농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하키중계 축구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스포츠중계 하키중계

해외축구중계 해외야구중계 해외농구중계 해외스포츠중계 하키중계 축구중계 야구중계 농구중계 스포츠중계 하키중계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해외축구 무료중계(모든 해외 스포츠)!!!

다시보기중계 2023. 3. 27. 19:11

해외축구 무료중계(모든 해외 스포츠)

레이저티비는 서비스로 스포츠 콘텐츠를 핵심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카카오, 네이버, 페이스북을 함유해서 회원가입을 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어리그 전 경쟁을 생중계하고 있으며 잇따라 열리는 스포츠들도 선정해서 볼 수 있습니다.

 

해외축구 무료중계 레이저티비 바로가기!!

https://rztv77.com/

 
 

스페인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네이션스리그, 세리에A, 분데스리가, 잉글랜드 FA컵, 카라바오컵, 주필러리그, DFB 포칼, 일본 슈퍼컵 주요 경기도 서비스하며 네이션스리그, 라리가, 챔스, 유로파는 본래 전경기 중계였지만 2020-21시즌부터 주요 경기만 중계하고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추가 자금 없이 ‘ 레이저티비의 이익을 상통해 외국 스포츠 경쟁을 무료로 생중계 시청할 수 있습니다.

SPOTV는 TV 방영 플랫폼 이외에도 PC 웹 및 모바일 앱으로 시청할 수 있는 별도의 인터넷 플랫폼을 이용해 왔으며 스포츠 채널 재전송을 하지 않으면서 에이클라 중계권만 사는 경위나 스포츠 채널에서 여러 종목의 스포츠 시간이 겹쳐 TV로 중계방송을 내보내지 못하는 경위에 네이버 보도 등을 상통해 중계방송을 별도로 내보낼 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는 자신 OTT 서비스인  레이저티비를 런칭했습니다.

 

 

사용권 정보

프리미엄 사용권 : 14,900원

-모바일/PC/스마트TV + 최고화질 + 온갖 스포츠 LIVE + 광고 없는 VOD (매월 자동 결제 16,390원, VAT 포함)

베이직 사용권 : 7,900

 모바일/PC + 고화질 + 온갖 스포츠 LIVE + VOD (매월 자동 결제 8,690원, VAT 포함)

주의사항

레이저티비는 내국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이저티비는 계정 동시접속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레이저티비는 스마트TV (삼성/LG 일부모델), PC, 스마트폰을 지원합니다

 방영환경에 따라 계획된 실시간 중계가 철회될 수 있습니다

 부분 운동은 VOD(다시보기)가 공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레이저티비 중계 스포츠



 

 

격투기

FC 온갖 경기(넘버링 및 한국 스포츠 출격 유료), TUF시리즈, ROAD FC 등

농구

미국 프로농구 NBA, FIBA 아시아컵, 미국 단과대학 농구 NCAA Basketcball, KBL, WKBL FIBA 농구월드컵 등

배구

터키여자프로배구리그, CEV 챔피언스리그 등 김연경 조직팀 엑자시바쉬 주요 경기, V리그

기타

JLPGA, WTA, JGTO 주요 경기

야구

2021년부터 MLB 중계를 시작했으며, 한국인 메이저리거들의 운동은 시범경기만 무료로 중계하였고 정규시즌부터는 모두 유료로 이동됩니다.

테니스

윔블던 테니스 중계

2018년 5월부터는  레이저티비,  레이저티비,  레이저티비 GOLF&Health 를  레오티비에서 무료로 볼 수 있게 되었으며, 골프다이제스트TV도 무료 채널로 추가되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포츠 무제한 시청정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티빙, 스포티비 나우, 현대카드, CU 등 잡다한 제휴처와의 파트너십 모델을 상통해 사용자들에게 잡다한 적립, 콘텐츠 이익을 공급해 나가고 있으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레이저티비 멤버십 가입 시 무료 이익

 무제한 사용권 무료

해외스포츠 라이브

PL/라리가/MLB (손흥민,이강인,류현진 스포츠 핵심)

세리에 A/NBA (일부 경기)

다시보기 VOD

레이저티비 앱 VOD 전체

(하이라이트/전체 다시보기/현지코멘터리/기획 목록등)

라이브 채널

근본 채널

( 레이저티비,  레이저티비,  레이저티비 PRIME, SPOTV Golf &Health, NBA TV)

화질/지원기기

고화질 (720P )/ PC + 모바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추가 자금 없이 ‘SPOTV NOW’(스포티비 나우)의 이익을 상통해 외국 스포츠 경쟁을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앞전해 12월 프리미엄 스포츠 생중계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와 제휴를 상통해 잡다한 외국 스포츠 생중계를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무제한’ 사용권을 디지털 콘텐츠 이익으로 공급 중입니다.

 

멤버십 회원들은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홈경기에 선행 등판이 계획되는 류현진 선수(토론토 블루제이스 조직) 경쟁을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으며, 이후 하이라이트 VOD(주문형 비디오) 서비스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멤버십 회원들은 월 1만1500원을 추가하여 초고화질 및 스마트TV 디바이스 관련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사용권으로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한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월 4900원 사용료로 쇼핑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극도 5% 적립 이익과 스포티비 나우 스포츠 무제한, 티빙 방영 무제한, 네이버 웹툰 및 시리즈 쿠키, 시리즈온 영화 무제한 및 할인권 등 매월 한 가지 디지털 콘텐츠 이익을 고를 수 있는 더넓은 선정권을 공급하며 유료 멤버십 경합력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Q&A)

레이저티비 연관 결제, 계정, 회원탈퇴, 스마트폰, 어플, 스마트TV 관련 등 자주묻는 조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권 연관]

  1. 해지하려고 했는데 결제가 되었어요.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사용 이력이 없는 경위” 결제 철회가 가능합니다. 단골센터 HELP페이지의 1:1문의를 상통해 신청해 주시면 인정 후 기민하게 보탬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다음달 부터 결제되지 않도록 해주세요.

<정기 결제 해지 대책>

※ PC

① 레이저티비 홈페이지 접속해 주세요

② 우측 윗단 인상화(프로필) 클릭!

③ [마이페이지] 클릭!

④ [이용권] 클릭!

⑤ “정기결제 해지” 클릭

⑥ 해지 완료!

※  안드로이드

①  레이저티비 앱 접속해 주세요

② 하단 [MY] 터치!

③ [더보기] → [이용권 관리] 터치!

④ “정기결제 해지” 터치

⑤ 해지 완료!

※  iOS 구독 철회

① 앱스토어 접속해 주세요

② 하단 종류 가운데 ‘앱’ 선정 → 오른쪽 윗단 아이콘 선정

③ 최상단 내력 터치!

④ Touch ID 또는 FACE ID 인증 → ‘구입내역’ 버튼 선정

⑤ ‘레이저티비’ 선정

⑥ 최하단 ‘구독 철회’ 버튼 터치!

⑦ 구독 철회 완료!

무료 스포포츠 중계보는 방법

https://rztv77.com/